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포츠스태킹 공식음료 "이오틴" 후원업체 바른손BLS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의 건강기초식품 브랜드 비케어드의 제품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 ‘이오틴’이 (주)스태킹코리아 와 공식음료 파트너로  제품 후원했습니다. 


일명 ‘자몽맛 프로틴음료’ 라고 불리는 ‘이오틴’ 은 산뜻한 자몽맛으로 프로틴 특유의 텁텁한 맛이 느껴지지 않는 상쾌한 단백질 보충 음료입니다
단백질 보충 음료 상품군에서도 MZ세대, 특히 여성에게 기호성이 뛰어나다. 단백질 보충만이 아닌 전해질까지 충전할 수 있는 2 in 1 음료로 타 상품과는 차별화가 확실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비타민B군과 C, 타우린까지 들어가 일상의 활력을 더해줘 보다 적극적으로 자신을 가꾸는 MZ세대의 성향과도 잘맞습니다.
해당 제품은 지난 8월 KBS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PPL을 진행했을 때 매출이 300% 인상한 전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바른손라이프사이언스의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 단백질 보충 음료 시장은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지는 포화시장입니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여성들에게 ‘자몽맛 단백질 보충제’, ‘비리지 않고 맛있는 프로틴 음료’로 온라인상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이오틴이기 때문에 국내 대표 편의점 미니스톱에서 판매하는 만큼 본격적인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주)스태킹코리아와  협업및 각종 프로모션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kakao
Top

Search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